문의드립니다.
저희 센터는 인턴도우미형사업단으로 복지도우미 14명, 자활도우미1명 총 15명이 참여중이시며
함께 센터에서 근무하시는 자활도우미를 전담관리자로 선정하여
나머지 14명의 참여주민의 근태서류 취합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주려고 합니다.
지침상 실적보고는 복지도우미, 자활도우미 각각의 사업단으로 보고있는데
저희 센터에서 자활도우미로 참여중이신 분을
인턴도우미형사업단 전담관리자로 배치할 수 있는 것인지 문의드려요~
가능 여부 답변 부탁드립니다!
* 접수이후로는 수정/삭제가 불가능합니다.
복지/자활도우미는 전담관리자가 별도 없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
자활도우미가 센터 업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.
추가 확인 후 변경사항이 있으면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