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고명 | 2013년 지역자활센터 평가 사회서비스형사업단 이용자 전체 만족도조사 연구용역(긴급)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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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기간 | ~ | 진행상태 | |
정보제공 | 조회수 | 3897 |
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4 - 3 호
긴 급 입 찰 공 고 문
『2013년 지역자활센터 평가 사회서비스형사업단 이용자 전체 만족도조사(긴급)』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연구용역을 공모하오니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.
2014년 3월 10일
중앙자활센터 원장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 찰 명 : 2013년 지역자활센터 평가 사회서비스형사업단 이용자 전체 만족도조사(긴급)
나. 용역기간 : 계약체결일 ~ 1개월
다. 사업예산 : 일금 오천만원 내외 (50,000,000원 내외/부가세 포함)
라. 공고 및 접수 : ‘14. 03. 10(월) ~ 03. 19(수) / 10일 간
마. 용역내용 및 준비사항 : 제안요청서 참조
2. 제안서 등 제출서류 안내
가. 제출기간 : ‘14. 03. 10(월) ~ 03. 19(수) 18:00 / 10일 간
나. 제안서제출 : 방문제출 (우편, 팩스, 이메일 접수 불가)
- 접수장소 :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3 7층(구. 충무로 4가 126-1 일흥빌딩 7층)
중앙자활센터 운영지원팀 계약담당자 진선미
3. 추진일정
가. 공고 및 접수 : ‘14. 03. 10(월) ~ 03. 19(수) 18:00 / 10일 간
나. 심사(제안서평가/가격평가/협상순위결정/기술협상) : ‘14. 03. 20(목) ~ 03. 25(화)
다. 협상 및 계약 : 2013. 03. 26(수)
- 상기일정은 변동 될 수 있음.
4. 제안서 제출
❍ 제안서 제출자격
-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
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
-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
해당되지 않은 자
❍ 제출서류
- 연구용역사업 신청서 1부
-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
-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- 제안서, 요약서 각 6부(원본 1부 포함)
- 가격 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(밀봉 제출)
- 입찰보증금 : 이행보증보험증권(5%이상)
-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위임장 1부 (신분증 지참)
5. 계약 체결 추진 등
❍ 협상 및 낙찰자 결정방법
- 입찰(협상)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중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평가
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
-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. 다만, 유찰 이후 재입찰의 경우 1인 이상의
유효한 입찰로서도 성립가능하다. 단, 재입찰에 참여할 경우 1인 입찰참가시 사업수행능력
평가를 위하여 기술평가를 실시할 수 있다.(기술평가 70점 이상일 경우 낙찰자로 선정)
❍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-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참가신청 접수시 제출
※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정한 자가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는 제외
- 재단에 귀속 :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재단법인
중앙자활센터에 귀속 되며,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
❍ 입찰 무효사항
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름
6. 유의사항
❍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계약이 가능
❍ 이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,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❍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특수조건,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
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
❍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
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
❍ 제안요청서, 기술평가기준 등은 재단법인 중앙자활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음
7. 관련문의
가. 계약담당 : 운영지원팀 진선미 T. 02-3415-6912
나. 사업담당 : 성과관리팀 박은경 T. 02-3415-6934
2014. 3. 10.
재단법인 중앙자활센터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