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고명 | 2013 지역자활센터 평가지표 변경에 따른 자활사업 성과관리시스템 기능변경 용역 입찰공고(긴급) | ||
---|---|---|---|
접수기간 | ~ | 진행상태 | |
정보제공 | 조회수 | 3492 |
『2013 지역자활센터 평가지표 변경에 따른 자활사업 성과관리시스템 기능변경』을 위한 용역을 아래와 같이 긴급공모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2013년 9월 6일
중앙자활센터 원장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용역명 : 2013 지역자활센터 평가지표 변경에 따른 자활사업 성과관리시스템 기능변경
나. 사업기간 : 계약체결일-2013. 12. 13(금)
다. 사업예산 : 5,000,000원(V.A.T 포함)
라. 계약방법 : 일반공개경쟁(협상에 의한 계약)
마. 공고기간 : 2013. 9. 6(금)-9. 16(월) 18:00,
2. 추진일정
가. 공모/접수 : 2013. 9. 6(금)- 9.16(월), 18:00
나. 심사(제안서평가,가격평가,협상순위결정/기술협상) : 2013. 9. 17(화)-24(화)
다. 계약 : 2013. 9. 25(수)
※ 추진일정은 공모/접수 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
3. 제안서 제출
붙임서류참조
4. 유의사항
-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
- 이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사 부담이며,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-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특수조건,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
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
-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대상은 선정된 업체에만 통보
- 제안요청서, 기술평가기준 등은 재단법인 중앙자활센터 홈페이지에 게시
※ 문의사항
- 계약담당 : 운영지원팀 유외행 담당 ☎ 02-3415-6912
- 사업담당 : 성과관리팀 류근철 차장 ☎ 02-3415-69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