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고명 | 자활생산품 DB시스템 서버이전 및 포털사이트 개편 입찰공고 | ||
---|---|---|---|
접수기간 | ~ | 진행상태 | |
정보제공 | 조회수 | 4034 |
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2-40호
재단법인 중앙자활센터에서는 자활생산품 DB시스템의 활용도 증대 및 온라인쇼핑몰 연계를 통한 체계적인 유통망 구축 및 유통활성화를 위하여 자활생산품 DB시스템 개편을 수행할 전문업체를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, 유능한 업체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2012년 11월 26일
중앙자활센터원장
1. 공모내용
○ 사업명 : 자활생산품 DB시스템 서버이전 및 포털사이트 개편
○ 개발기간 : 1개월
○ 예 산 : 20,000천원 이내(부가세포함)
2. 개발 내용 및 범위
ㅇ 자활 생산품 온라인 포털 사이트 개편
- 대전통합서버의 DB시스템을 ‘서로좋은가게’ 사용 서버로 이전
- DB시스템(굿’스굿스 홈페이지)의 디자인 및 소스 개편
- 전자 카탈로그 구축 및 이메일발송 서버 구축, 커뮤니티 등 다양한 컨텐츠 구성으로 자활사업 및 자활생산품의 대국민 홍보
ㅇ 자활 생산품의 DB관리 및 온라인 쇼핑몰 연계
- DB시스템 상품과 서로좋은가게 온라인 쇼핑몰 연계를 통해 온라인 판매망 연결
- 재화와 서비스 등 전체 자활상품의 생산 및 판매 현황을 파악
- 즉시 열람 가능한 자활생산품 현황 리포트 생성 등
3. 응모 자격 및 제출서류
○ 응모자격 :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의 홈페이지 및 시스템 개발실적이 있는 전문업체
○ 제출서류 :
- 회사소개서(일반현황, 조직 및 인원, 주요사업내용, 주요사업실적 등)
- 사업제안서(자유양식으로 하되 제안의 배경 및 목적, 제안의 범위, 제안의 특징 및 장점, 사업추진전략 등이 포함되도록 구성)
-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
○ 제출방법 : 방문, 우편 및 이메일 접수
○ 제출처 :
- 주소 : (재)중앙자활센터,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6-1 일흥빌딩 7층
- 이메일 : savepark01@cssf.or.kr
○ 제출기한 : 2012년 12월 03일(월) 18:00 (도착분에 한함)
5. 개발 업체 선정
○ 제출한 사업제안서에 대한 서류 심사 및 면접심사(Presentation)를 통해 선정
6. 기타 사항
○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, 심사 결과는 비공개임.
○ 궁금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람.
- 담당자 : 사업교육팀 박용구 단장(02-3415-692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