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고명 | (긴급)2016년 지역자활센터 성과평가 사회서비스형 사업단 이용자 만족도 조사기관 모집공고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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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기간 | 2017/02/20 ~ 2017/03/01 | 진행상태 | 마감 |
정보제공 | 본원 | 조회수 | 2843 |
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7-03호
입 찰 공 고 문
『2016년 지역자활센터 성과평가 사회서비스형 사업단 이용자 만족도 조사』(긴급) 용역사업을 실시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사기관을 공모하오니 전문조사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.
2017년 2월 20일
중앙자활센터 원장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 찰 명 :『2016년 지역자활센터 성과평가 사회서비스형 사업단 이용자 만족도 조사』
나. 용 역 기 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
다. 총 사업예산 : 금 삼천칠백팔십만원정 (₩ 37,800,000 / 부가세 포함)
라. 공고·접수기간 : 2017. 2. 20(월)~3. 1(수) / 10일
마. 제안서 제출 : 우편, 방문제출
- 접수처 :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155, 해암빌딩 2층 중앙자활센터 운영지원팀
바. 계 약 방 법 : 일반공개경쟁(제안입찰)
2. 추진일정
가. 공고·접수기간 : 2017. 2. 20(월)~3. 1(수) / 10일
나. 심 사 기 간 : 2017. 3. 2(목)~3. 7(화)
다. 계약예정일 : 2017. 3. 8(수)
※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3. 제안서 제출
❍ 제안서 제출자격
-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
-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
❍ 제출서류
- 연구용역사업 신청서 1부
-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
-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- 제안서, 요약서 각 3부(원본 1부 포함) / ※ 제안서 파일도 함께 제출
- 가격 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(밀봉 제출)
- 입찰보증금
-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위임장 1부 (신분증 지참)
4. 계약 체결 추진 등
❍ 협상 및 낙찰자 결정방법
- 입찰(협상)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중 제안서 기술평가(90%)와 가격평가(10%)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 순으로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
-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. 다만, 유찰 이후 재입찰의 경우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도 성립가능하다.
※ 단, 재입찰에 참여할 경우 1인 입찰참가 시 사업수행능력 평가를 위하여 기술평가를 실시할 수 있음 (기술평가 70점 이상일 경우 낙찰자로 선정)
❍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-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참가신청 접수 시 제출
※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정한 자가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는 제외
- 재단에 귀속 :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재단법인 중앙자활센터에 귀속 되며,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
❍ 입찰 무효사항
-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름
5. 유의사항
❍ 이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,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❍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특수조건,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
❍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
❍ 제안요청서, 기술평가기준 등은 재단법인 중앙자활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음
※ 문의사항
- 계약서류문의 : 운영지원팀 계약담당자(한보라) ☎ 02-3415-6914
- 용역내용문의 : 총괄기획팀 사업담당자(조민지) ☎ 02-3415-6935
2017. 2. 20
재단법인 중앙자활센터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