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중앙자활센터 전화끊김 현상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관련하여 빠른시일내에 통신교환기 설정시스템을 조정할 예정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ㅇ 통신시스템 오류사항
- 담당자 직통전화번호로 전화시 끊김현상 발생
- 담당자 부재중으로 인하여 전화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, 일정시간(전화신호 7번 정도 이후)
경과 후에 안내메세지(모든 내선이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. 다음에 다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)
나온 후 끊김.
* 대표전화(02-3415-6900) 부서안내로 전화연결되는 경우는 끊김현상 없음.
ㅇ 조치사항
- 금주내에 교환기 설치업체를 통한 설정변경 예정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