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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자활사례관리 우수사례 컨퍼런스 개최 계획
  • 작성자관리자
  • 작성일시2017/10/16 09:51
  • 분류본원
  • 조회수2,705


 제4회 복지-고용-금융 자활사례관리 우수 사례 공모 및 컨퍼런스 개최 계획

□ 목적 

전국 지역자활센터에서 복지-고용-금융 연계에 대한 사례관리방법을 보다 전문화한 사례를 선정하여     우수 사례관리자에 대한 시상 및 우수 사례관리 노하우 공유

우수 사례 발굴을 통해 자활 성공을 위한 사례관리 정책의 방향성 마련 및 자활사례관리 매뉴얼에 반영 

□ 개요

○ 진행기간 : 2017년 9월 ~ 11월

○ 참여대상 : 전국 249개 지역자활센터 종사자

* 필수 참여 : 전국 희망·내일키움통장사업 담당 사례관리자, 자활사례관리 시범사업 담당자, 게이트웨이담당자는 각 1건 이상 제출 必 

○ 진행방식 

- 사례관리 담당자 등이 최근 1년 동안 진행했던 사례 중 우수 사례 내용을 첨부된 표준양식으로 작성

- 중앙자활센터로 이메일(이현주: hjlee@cssf.or.kr)로 접수

- 우수 사례 시상 및 사례관리 노하우 공유를 위한 컨퍼런스 개최

○ 진행일정

- 우수 사례 접수 : 2017. 9. 25(월) ~ 2017. 10. 20(금) 오후 6시까지

- 심사 및 우수 사례 선정 : 2017. 10. 23(월)~ 2017. 11. 10(금)

- 우수 사례 시상 및 컨퍼런스 : 2017. 12. 7(목)

 ○ 우수 사례 시상 내역

구분

인원

시 상

최우수상

1명

수상 및 상금 100만원

우수상

3명

수상 및 상금 50만원

일반장려상

10명

수상 및 상금 20만원

합계

14명

 

최우수상 및 우수상은 보건복지부장관상으로 추진


□ 우수 사례 시상 및 컨퍼런스 진행

○ 일시 : 2017년 12월 7일 14:00~17:00

○ 장소 : 포스트타워 대회의실(서울 중구 소공로 70 서울중앙우체국 10층)

참석대상: 전국 지역자활센터 종사자, 참여자 등 200여명

* <첨부> 우수 사례 표준양식 파일 참조

 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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