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활생산품 및 서비스의 우선구매 지원을 위한 체계적 관리 및 판로개척을 통한 매출향상 기여·협업 소통 체계 강화, 지원
전국 자활생산품 경쟁력 강화 목적의 품질 개선 지원
업종별 공동브랜드 개발, 공공·민간 온·오프라인 채널 발굴을 통한 입점 지원
판촉전 및 경진대회 개최·홍보자료 제작, 배포를 통한 자활 생산품 활성화 및 인지도 제고 활동 수행
자활기업 생산품 및 서비스 우선구매 지원 체계적 관리 수행
굿스굿스 인증(33개) 및 후속지원(16건)
품질개선을 위한 전문가 멘토링 지원(33건)
자활생산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홍보자료 제작 및 배포(3건)
굿스굿스 인증(30개) 및 품질개선 지원(16개)
국가공인인증(HACCP 등)지원(150개)
우체국몰 등 온‧오프라인 입점(43개)
자활기업 브랜드화를 위한 슬로건(더 큰 내일을 만드는 자활기업) 및 CI 개발
국민기초생활보장법 개정(자활기업생산품 공공기관 우선구매)
굿스굿스 선정 및 선정제품 상세설명서 제작지원
굿스굿스 선정상품 품질개선지원(10개)
위메프 온라인플랫폼 입점지원(15개)
코로나-19 극복을 위한 공공기관-사회적 경제기업 온라인 기획전 입점지원
국가공인인증기관 연계 공인인증(HACCP 등) 획득 지원
온라인 쇼핑몰(사회적경제 통합 쇼핑몰, 우체국쇼핑몰 등) 입점지원 및 온라인 입점 필요 상세설명서 제작지원
오프라인 매장(아이쿱생협 등) 입점지원
자활생산품 판매활성화를 위해 순회전시회 진행(사회적경제 박람회, 실패박람회, 나눔대축제 등)
평창동계올림픽 사회적경제상품관 입점지원
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 입점 지원
굿스굿스 선정 제품 상세설명서 제작지원
자활생산품 판매활성화를 위한 전시회 (사회적경제 통합박람회 등) 진행